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독의 마지막 단계,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1:52


    >


    >


    그냥 '해독' 하면 '간'이 먼저 떠오르지만 그다지 아름답지 않아 중요한 곳이 '간'으로 여기 외. 내부에서 유입되는 독소가 쌓이면 장누수 증후군이라는 질환이 나쁘지 않고 발병할 수도 있습니다.오늘은 이 주제로 이 말을 나쁘지 않아요.^^


    >


    현대 중장노년층이 두려워하는 질환은 치매, 현대인 사망률 하나쯤은 암, 그중 가장 취약한 곳이 바로 대장이라고 합니다.그런데, 이 두 가지 질환은 모두 긴 건강과 관련이 중요한데, 이유가 뭘까요?


    >


    백세 시대에 50세가 지그와잉도 아버지장으로 100세까지 마련해야 하는 집과 장남이 계승하고 튼튼하게 판 집 어느 쪽이 더 튼튼하게 보이나요.자, 우리가 가혹한 독소가 들어왔을 때, 쉽게 설사를 해서 내는데, 간을 거치기 전에 장에서 가혹한 물질이 있을 때 해독시켜서 배출하는 작용입니다.저런 기능을 장이 도와주지 않으면, 기절하여 사건이 일어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


    오장에서 중요하지 않은 곳이 어디 있는지 해독에 주체는 간이 맞는다.


    저의 좌우명입니다.해독도 마찬가지라고 소견한다.시작은 있지만 마무리도 중요하지만 장이 해독의 마지막 단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해독이라는 개념은 광범위하게 확산되었습니다.좁은 의미에서 독소는 몸에 들어가면 안 되는 독물을 이야기하는데, 이런 것은 간에서 해독하는 것이 가장 즉각적입니다.


    >


    우리가 매년 하는 sound식으로 지은 각종 영양소 자체 화학물질 등이 부적절하거나 자기 또는 몸속에서 제대로 쓰이지 않거나 과잉으로 완전히 소화대사가 되지 않는 경우 변형된 성분이 독소로 작용합니다.하나, 차관문 인간에서는 그럭저럭 구분되는 것이 많습니다만, 이렇게 모인 독소가 장이라고 하는 최종 집결지에 모이는 것입니다.그래서 먹은 sound 식물 찌꺼기를 배설하기 위해 모아두는 장은 독소의 집결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장누수증후군장이 건강하면 저런 나머지를 제때 제거해 놓고 몸은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지만 현대인의 자신 없는 식생활, 생활연습, 스트레스, 타고 자기 체질 등으로 장 기능이 약해져 해독 기능이 떨어지는데 여기서 소견할 수 있는 질환이 장누수증후군이다.


    >


    누수는 샌다는 뜻이에요. 조금더간단하게설명해드릴게요.예를 들어 우리가 사는 도시에 문제가 생겼고, 하수도관이 새어 여기저기 오염물이 새고, 단내본인고충이 들어와 환경이 악화되기 시작합니다.이렇게 누수된 하수도관의 오물과 폐수가 상수도관에 섞여 들어가면 어떨까요?이런맥락이라고생각하시면됩니다.각종 노폐물과 독소가 제대로 해결되지 않아 쌓이고, 여기에 장 점막이 손상돼 완만해지면서 지상에서 각종 외부 물질이 들어오게 되고, 혈관을 통해 독소와 노폐물이 다시 흡수돼 몸을 돌면서 각종 만성 염증질환이 생기는 것이다.뿐만 아니라 소화불량, 두통, 감기비만, 변비, 고혈압, 고지혈증, 중풍을 비롯해 노화를 촉진해 각종 성인병을 유발한다.


    >


    요기사 포인트는 단순히 장 손상뿐만 아니라 전체 면역체계에 영향을 주고, 장 면역기능이 떨어지면 암 발병률이 높아진다는 것입니다.장은 면역낭이라고 할 수 있어요.체내의 면역 세포의 70-80%가 장, 바로 항체를 분비하는 세포 점막 아래에 존재합니다.허리가 손상되면 면역체계 손상까지 일어나 각종 알레르기, 아토피는 물론 발암까지 면역체계 질환을 일으킵니다.


    >


    역시 수명이 항상 나쁘지 않고 암과 함께 노년의 건강을 가장 위협하는 것이 치매다.망령은 혈관의 염증으로 인한 알츄하이마ー, 치매나 노화에 의해서 뇌의 1부에 독소가 쌓이고 발발하면서 파킨슨 병 치매 등이 있습니다.그런데 뇌의 신경 활동에 관여하는 신경 전달 물질인 세로토닌이 70-80퍼센트의 가장으로 만들 뿐 아니라 뇌에는 1000억개에 달하는 신경 세포가 있지만 위장, 소장, 직장 등 자리에는 약 1억개 정도의 신경 세포가 모였으며, 장을 제2의 뇌와 내용하는 것임. 즉, 장이 건강해야 뇌도 건강해질 수 있다는 것!장 건강과 해독이 왜 중요한가, 그리고 장 누수 증후군이란 어떤 것인지 알아봤습니다.모두 sound일 때는 장을 해독하는 마사지 방법과 sound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