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0:12

    만나서 반갑습니다 제주도에서 인사하는 '제주피플'입니다.제주도 특산물 중 관광객이 찾는 것은 제주 오메모치입니다.^^


    >


    제주어로 차조 또는 흐린 차조를 오메기라고 합니다.화산도 제주는 벼농사를 짓지 못하고 밭작물 중 끈적임이 가장 많은 청매화로 술로 만들어 떡도 만들어 먹던 전통이 있습니다.오메기떡은 제주산 오메기를 한라산 야생 쑥과 조, 팥, 팥으로 만든 제주 고유의 전통 떡이다.


    >


    제주피플에서 판매하는 제주오메기떡은 색소 및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제주자연의 신선하고 깨끗한 재료를 사용하고 있을 뿐 건강식으로 손색 없습니다.떡을 좋아하는 노인, 아침 출근길, 빠듯한 직장인, 빵을 좋아하는 어린이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식품입니다.


    >


    오메모치는 개별 포장된 상태로 배송됩니다.내용이나 내용이 있는 오메모치는 목숨 하나까지는 실온에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여름철에는 바로 냉동보관하세요)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실온이나 냉장실에 오래 보관하지 말고 냉동보관(-1개 8°C이하)을 꼭 해 주세요.


    >


    먹는 하나~2가끔 전에 실온에서 해동하면 먹기 쉽도록 말랑말랑헤집니다.전자 레인지를 사용하실 경우에는 포장 1부를 개봉하여 하나 5초 정도 가열하면 되는 양에 그래서 때 때 로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


    택배를 받으면 바로 드실 양만 꺼내주시고, 나쁘지 않으면 냉동고로 직행!! 그리고 제플이 알려드린 비법으로 오메기떡을 해동하면 맛있게 드시면 찍어드릴게요:)


    >


    소화를 촉진하는 맛있는 떡 키우고 항암 효과, 성인병 예방 등 다양한 이점을 갖춘 쑥, 비타민 B1개가 많아 비만 예방에 뛰어난 팥으로 만들어진 영양이 풍부한 제주 오메기 떡!정성껏 만든 오메기 떡은 색소 및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재료로 맛까지 건강한 건강 식품이다.제주피플을 통해 제주오메기떡 택배로 간단하게 주문해서 받아가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