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bs 우주 대스타 펭수 다이어리, 「오항상도 펭수 명일도 펭수」가 드디어 내 손에 들어왔다.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5:12

    하나하나 달 28하나 펜스의 다이어리가 하루 존 하 나 사실 때 때 검색어에 게재된!


    드디어 EBS가 펜스 굿즈, 펜스 기념품, 펜스 MD, 펜스 굿즈를 내놓았으니까요!


    >


    고맙고 김·묜쥰!단숨에 인터넷 서점의 베스트 셀러 1위나 됐다.


    속은 사람이 어떻게 생겼는지는 모르겠지만 화단을 산다는 그 모습이 정말 즐거워~ 나도 예약판매를 신청해서 유기농 매일 드디어 펜스 다이어리가 내 가슴에 왔어!


    >


    エン은 크기도 적당하고 좋다.완전 귀여워♥티지에 있는 ツ코미펜스 캐릭터 그림도 있다. 숨막히는 후태여... 귀여워♥날씨가 추울까 택배를 분해했을 때는 차가웠다.이젠 내가 일일이 기록해서 널 따뜻하게 해줄게.


    >


    띠에는 이렇게 펜스 소개도 있고 명언도 있다. 허리띠도 아껴 두다.


    >


    허리띠를 둥글게 만들자 샛노란 배경에 펜스가 "ペン하! 인사해 줄게.


    >


    예약판매 신청자에게는 한정판으로 선물도 주었다.바로... 펜스 시그니처 사인이 인쇄된 미니 포스터다!!! 너무 까만 미니 미니. 그리고 부러져있고... 그래도 괜찮아! 종이 관통에 넣어주면 더 화가 났을꺼야 ᄏᄏᄏ


    >


    펜스야, 나쁘지 않아도 아늑한 소음은 댁의 누구인지 몰랐지만 알맹이가 좋다.


    >


    펜스프로필도 있고~ 연혁도 있고~ 목차도 있고~역시, 다이어리는 1년 일기니까 목차도 12장입니다. 그렇게 프로필, 목차를 넘기면 다이어리답게 연간 캘린더가 찾아온다. 하지만 이 다이어리를... 독특하다. 그 어떤 공휴 1번 표시되지 않았다!표시되는 것은 2가지!


    >


    즉시"4월 25한 세계 펭귄의 날"과 "8월 8개 펜스 발생하는가"입니다.펜스의 세계관에는 축하하지 않고, 예쁘지 않아.


    >


    도중에는 자이언트 펜 TV의 에피소드가 있다.그리고 펜스의 명언과 펜스의 사진이 귀엽게 준비돼 있다.펜스 화보도 가끔 넣어줘서 고마워요.김명준!


    >


    다이어리 나카 지는 1반 일기처럼 월간 달력, 주간 계획 표, 자유롭게 쓰는 부분이 됐다.자질구레한 펜스가 장난치다.아까워서 어떻게 써! 와인은 일기를 휘갈겨 쓰는 사람인데, 이거 예뻐서 예쁘게 써야 되잖아.


    >


    초판 문제로 여기고 예약 판매 신청했으나 초판 1만 아니라 초판 1쇄이다.자신 잘 할 수 있었습니다!(울음)초판 1쇄 다이어리(웃음)저의 2020년을 부탁하고!우리 펜!11살이 되어도 펜스는 펜스야.펜스야, 행복하게 자라! 와인은 와인으로 행복하게 잘 지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