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ound주운전전문변호사 주목할 이내용들은?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4:57

    >


    아무리 몸에 좋은 것이라 해도 너희가 무모하면 몸을 해치는 것처럼, 술도 적당히 마시면 서로 친목을 도모하는 윤활제 역할을 하지만 나쁘지 않고 지나치면 몸에 상처를 주고 실수를 유발하는 독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지나친 알코올 바프눙 정상적인 판단과 신체 거동을 불가능하게에 이 상태에서 운전을 할 경우 큰 문재를 1우 길도 있고 세계적으로 금지하는 행동이라는 점은 분명한데요.


    >


    그런데 주목할 점이 흠이 있어요. 그동안 국내에서는 음주운전을 저지른 사람을 엄벌하기보다는 관대하게 보고 기회를 주는 경우가 많았는데 요즘은 이런 악습을 바로잡고 강력하게 처벌할 수 있도록 관련법이 개정돼 시행 중이라는 점이지요.언론을 통해서도 많은 분들이 접했겠지만 과거와는 다른 매우 무거운 불이익을 당하고 있기 때문에 순간의 실수로 범행한 당사자들의 마음은 정예기극도로 초조할 수밖에 없을 겁니다.


    >


    물론어떤본인이잘못됐다면이에대해서책입니다. 역시어떤그오류가매우반복되었다.그렇다면더큰책입니다. 법률로 정한 사회적 약점을 깼기 때문에 그에 관한 책이에요 당연히 짊어져야 하는 게 맞겠죠. 만약 이를 가볍게 여기고 경미하게 처리하면 법을 지키고 따르려는 사람은 없을 테니까요. 특히 본인이 요즘처럼 여론이 본인에게 떨어질 정도로 자신보다 못한 분위기라면 중형을 선고받아도 전혀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


    하지만 지켜야 할 식육이 있고 평범한 샐러리맨으로 사회생활을 했던 사람이라면 본인의 삶으로 낙인 같은 징역형을 받고 싶은 사람은 없을 겁니다. 최근까지 온갖 고난을 겪으며 쌓아온 모든 것을 잃었고, 출소 후 새 삶을 아내의 실음부터 다시 시작하기는 쉽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어떻게든 법의 허락을 빌고 관대한 처분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할 수 밖에 없네요.


    >


    사고는 이 1이 그렇게 간단하다면 소음 주운 청천 문 변호사가 존재하는 이유도 없잖아요. 오랜 기간 노력해도 남들과는 다른 선처를 받는다면 어느 정도 행복하겠지만 그렇지 않다는 현실이 원망스러울 수밖에 없죠. 결국 심한 질병에 시달리면 서둘러 나쁜 일이 아니다를 치료해 주는 전문가를 찾아가 도움을 받아야 하듯이 법적으로 꼬인 사고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를 해결할 전문 법조인을 찾아가는 것이 정답입니다. 아래 글이 그랬습니다.


    >


    여수에 사는 송 씨는 소음운전을 하다 인근에 있다는 지인을 만나러 가다 중앙선을 침범하는 위험한 운전을 하다 이에 놀란 오토바이 운전사를 다치게 하는 사건을 하나 내며 예기했습니다. 송 모 씨는 술에 취해 사건 사실을 정확히 인식하지 못하는 실수를 했고, 오토바이 운전자를 구호하는 조치를 전혀 취하지 않고 당신으로서 현장을 호출했습니다. 그리고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에 의해 소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았습니다. 검사도 이런 혐의를 적용해 기소했고, 이미 몇 차례 동일인만의 잘못이 있었던 손 모 씨는 걱정이 됐습니다."


    >


    위의 사례에서 당시 송모 씨의 블랙박스 영상을 확인해 보니 송모 씨의 스릴 있는 곡예운전이 적행정부로 돼 있었습니다. 또 의문의 사실을 전혀 몰랐다는 송 씨의 주장은 받아들이기 어려워 보였습니다. 그러나 구체적인 사정을 고려하면 음주 운전 사실을 인정하더라도 뺑소니 혐의를 적용시키는 것은 법리적으로 무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음주운전 전문 변호사는 송 모 씨의 음주운전 혐의에 대한 선처를 요구하면서도 뺑소니에 대해서는 법리적인 다툼이 있다는 점을 적극 주장했습니다.


    >


    이 사건의 경우 변호인의 주장대로 sound 술 운전 혐의는 인정됐지만 뺑소니는 아닌 것으로 인정됐습니다. 역시 동일한 범죄 이력이 있긴 하지만 여러 가지 사정을 고려할 때 감형이 필요하다는 이유로 가장 관대한 벌을 받는 데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전문의의 조언이 있으면 어려워 보였던 역경도 이겨낼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도움을 받아야 하는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