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행정부자격증 종류 취업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5:26

    #정부자격증 종류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학습플래너 보니 선생님이다.벌써 영의 이야기군요~! 김 1오전에 회사 부서 회의를 진행했습니다.곧 내년 그래서 본부장이 직원 전원을 보아 본인 프지앙 아이, 올해 어떤 1 해냈는지 무엇을 달성했는지 생각하고 오라는 거죠~너무 사소한 일로 좋고 자신이 이룬 명단을 쓰고 있으면 자신에 대한 자부심과 본인 답지 않고감도 생긴답니다~그래서 저도 김 1퇴근하고 한번 쓰고 싶은데 ​ 요즘은 인생에 대한 열정이 많이 사라진 듯 모든 1차 준 본가 하고 싶지 않을 때가 많았습니다~여러분도 그런 날이 있나요?계신 분들은 모두 올해의 명단을 적어 보시겠습니까?​ 혹시 봉잉프지앙 아이 잊고 지낸 대단히 특별하니 무척 1을 떠오르면서 더 좋은 기분으로 이 하루를 보내고 보지 못할까라고 생각합니다!!


    >


    그럼 나이 스토리니까 항상 그랬듯이 날은 제가 가지고 온 정보는 국가자격증 종류에 대한 정보입니다.​ 자격증과 하면 아마 여러분에게 낯선 단어 1 합니다.​ 현대 사회에서 스펙을 쌓는다는면 자격증을 제1기이에서 부상 하죠?자격증이 많을수록 취업, 취업에 대해서 더 유리하고 도움이 될 것이니까요.그래서 항상 그랬듯이 날은 직장에서 더 도움이 되는 국가자격증 종류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국가 자격에는, "국가 전문 자격"과"국가 기술 자격"과"국가 기술 자격"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국가전문자격증은 행정부가 주관하는 자격증으로 청소년상담사, 사회복지사 하나급,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물류관리사, 임상심리사 등의 자격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국가기술자격증은 전기, 건축, 가스, 건설, 가구, 금속 등 산업기사 또는 기사 등 기술이 필요한 자격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각 분야별로 종류 또는 다양하게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기술자격증의 경우에는 국가기술자격증 큐넷 홈페이지에서 직접 조회할 수 있을 것입니다.


    >


    2018년 워크 넷의 기준으로 한 텡키오프, 구인 광고 1/4가량 채용시의 자격증 요구하거나 혜택을 받은 경우가 보인다.​ 특히 산업 기사, 기사 등 고런 국가 기술 자격을 요구할 때 임금이 평균보다 20여 만원 정도 높아집니다.그러니까 국가 자격 중에서 기술 자격을 매년 응시하는 사람이 그렇게 많은지 알 수 있을 거예요.


    >


    정부의 자격 종류 중에 기술 자격증 분야 중 취업이 잘 될 자격증 1위는 지게차 운영 기능사 2등 건축 기사 3등 한식 조리 기능사 4등 전기 기사 5등 토목 기사 ​ 이어 6위부터 20위까지 건축, 건설, 전기 등 관련 분야 자격증 볼 수 있습니다 ​ 그래서 건축, 전기 기사 자격증은 정말 거의 항상 매년 제1시험을 자격증으로 통계가 본인 오프 라!


    >


    그럼 국가 자격의 종류 전체 순위를 보았을 때 어떤 자격이 가장 취업할 수 있을까요?​ 최초 등은 운전 면허 2등 요양 보호사 3등 사회 복지사 4등 간호 조무사 5등 보육 교사 ​ 대부분의 전문 자격증 분야에 상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


    >


    그러면 기사, 산업기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먼저 어떤 준비를 해야되나요?기사,산업기사자격증을취득하기위해서는먼저응시자격증부터맞춰야하는데관련학과학위가있어야하고거과인관련분야의경력이있어야지만전혀관련학과,관련경험이없는분들은여기서학점은행제라는제도를권장합니다.


    >


    학점은행제는교육부가주관해서시행하는정부평생교육제도입니다.이 제도로 인해 직장인들도 쉽게 온라인 수업으로 대학 학위를 받고 본인 자격을 맞출 수 있습니다.단기간에 학점을 모아서 과정을 빨리 마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응시하고 싶은 분은 이용하고 있는 제도입니다.


    >


    정부 기술 자격증만 아니라 정부 자격증의 종류 안에 전문 자격증 응시 자격도 맞출 수 있습니다. 사회 복지사 1급, 보육사, 청소년 상담사, 이치 다상 심리사 등 다양한 응시 자격을 맞출 수 있어 많은 경우 이 제도로 수험 자격을 쉽게 만듬으로써 시험에 대한 공부를 잘하게 됩니다.


    >


    이상 늘 그랬듯이 소개한 행정부 자격증 종류입니다.많은 사람이 행정주관 자격이 아니라 민간 자격증을 많이 취득하려고 하지만 사실 현재 민간자격증의 공신력이 많이 떨어져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그래서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행정부 주관 자격으로 취득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 만약 자격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학점은행제로 응시자격을 맞추고 싶다면 네임카드로 연락주시면 정확한 과정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별도 비용은 들지 않으므로 부담없이 문의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