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서진 - 어매 (나는 트로트 가수다 part1) 전국의 어무이들을 울린 경연1위곡 박서진의 어매 ! sdmusic.co.kr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9:47

    MBC에부리 원<쟈싱눙의 엔카 가수이다>세대별 대표의 엔카 가수들의 거센 경쟁을 다음은<쟈싱눙의 엔카 가수이다>의 첫번째의 경연 탄탄한 실력을 갖춘 가수 7명 조항조, 킴용임, 금잔디, 팍히에싱, 팍크융, 쵸쵸은 민, 팍소징이 열창 무대를 선 보였습니다.


    >


    올해로 데뷔 40년째를 맞은 조항조,과 정통 트로트의 계보를 잇는 '라이브의 여왕'킴용임는 장윤정의 "아기가 타고", 박경 애기의 "곡예사의 첫사랑"을 부르며 관록의 무대를 선 보였습니다.첫 무대부터 평가단을 눈물짓게 한 박소진과 화려한 탱고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은 조정민, 허스키한 보이스로 청중을 사로잡은 박혜신, 역시 아내 sound로 댄스무대에 도전한 박구윤, 혼신의 힘을 다한 열창 후 무대 아래 주저앉아 모두를 놀라게 한 김지까지.트로트의 품격을 높이고 실력있는 트로트가수를 재발견하는 감동의 무대를 만날 수 있습니다.


    >


    팍소징 씨가 부른 오 메라는 원래 본 인 분 없음의 곡으로 앨범 비요 1에 수록되어 있는 곡 이다니다.어머니에 대한 그리움과 원한을 담은 창법이 듣는 이를 더욱 슬프게 하는 마법 같은 곡이에요.아아아아아,우리어쩌려고나를낳았나낳는거면잘났는데본인이못낳는거면못낳는다,본인죽이려고하니까고생이죠.죽을 힘을 다해 청춘이군요. 그 녀석의 신세가 아니군요.정말 우리를 낳았는지 살려고 생각하면 고생했어요.죽으려고 청춘이라.. 정 내용이라고 느낄 수 있는 내용입니다. 고달픈 삶도 청춘의 비명도 횡사도 어느 것도 택할 수 없는 삶의 애기환이다.


    >


    전국의 앵무새를 통곡시킨 박서진 씨의 앵무새는 첫 경연에서 첫 번째 경연을 맡겼습니다.이번 무대에서는 자주 쓰던 장구와 선글라스도 노래에 집중하고 있어요.앞으로도 박서진 선배님 노래 '엄마 사랑 기대해 나쁘지 않아' 트로트 가수다 시청해 주세요.sd의 노래.modoo.athttps://tv.naver.com/v/첫 2205첫 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