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있으면 도움되는 간호학과 자격증 "하나탄!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6:29

    안녕하세요~ 간호관련해서는,정내용과 오랫만에 글을 쓰게되었네요. ⇒" 있으면 도움이 될 간호학과의 자격증"은 series로 내가 딴 자격증을 소개 하겠습니다~김 1은 "BLS Provider"에 대해서 소개하는 게 쯔스프니당 BLS는 Basic Life Support의 쥬은네용 로어 미국 심장 협회에서 발행하는 이수증입니다!유효 기간은 2년과 2년마다 갱신해야 합니다!


    >


    이게 제가 딴 'BLS Provider' 이수증이에요! 예전에는 자격증이었는데 지금은 이수증으로 바뀌어서 정말 아쉬워요.요즘 병원 원서를 넣으려고 이걸 넣으려고 했는데 이수증으로 입력이 안되더라고요. 성적이 아까워서 가진 것 뭐든지 하과인 더 쓰고 싶었는데...이 이수증은 "대한심폐소생협회"에서 신청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


    단, 간호학과 학생이라도 교육대상에 해당해야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학부생 중에서 해부학이 자신의 생리학을 이수한 학생에 한해 취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아마 이렇게 들어가서 신청하고 싶습니다! (같은 예비의료인(간호학과 학생)이 신청하는 경우만입니다.!)


    >


    이렇게 들어가면 BLS, ACLS, KALS-Provider 이수증을 딸 수 있는 대구지면 간호대학이 이과인 병원이 나타납니다.교육비는 신청하는 곳마다 다르지만 나는 학교에서 교육비 지원을 받으면서 소교육비+이수 증발급 비용(만원)=10만원 내에 합격했어요! 이렇게 신청하면 마이 페이지에 들어 pretest를 풀지 않으면 안 됩니다!그리고 AHA로 만든 "BLS for Healthcare Providers"Student Manual의 책이 필요합니다!pretest출력물+"BLS for Healthcare Providers"Student Manual책이 없다고 입장 불가함이라는 점! 잊지 말아!이렇게 준비하고 교육 오늘 가면 가장 빨리 pretest한 것을 문제를 풀겠습니다.그리고 동영상 시청을 하면서 흉곽의 압박, 인공 호흡, AED이용한 defibrillation, 1의 인구조차 and들 입도 심폐 소생술, 벡카묘은 and무선 가면을 이용한 인공 호흡 등을 배우게 됩니다.그리고 소아와 유아 BLS, 기도 폐쇄가 되었을 때(하이다리히 법)에 대해서도 배웁시다~ 그렇게 하루 중 배운 술 기술을 가장 먼저 시험을 봐서 합격한 사람에게만 필기 시험을 받을 수 있습니다!필기 시험과 같은 경우에는 총 25문제지만 21점 이상 이요 야 허가.그 가운데 23점 이상의 사람에게는 "bls instructor"을 이수할 자격이 주어집니다.나는 필기시험 만점!!! 흐흐흐흐고로 교수님들과 아이들에게 박수갈채를.. 가끔가다보면 과인중에 instructor과정에 합격할것입니다.


    그런데 서술기 시험은 모두 몸으로 배우고 있어서 그런지 단번에 통과하지만 필기 시험이 생각보다 쉬워도 제대로 공부하지 않으면 헷갈려 하는 아이들이 많습니다.ク. 지금부터 제가 필기 시험에 통과시킬 TIP를 알려드리겠습니다.솔직히 누가 내용으로 안 해주는 이상 어떻게 준비해야 될지 모르잖아요. 그쵸? 꼭 참고해서 한번만 찍었으면 좋겠어요!


    첫 번째, pretest 문제를 완벽하게 공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까 풀어서 나도 계속 반복해서 문제를 봐주세요!!)2."BLS for Healthcare Providers"Student Manual의 책을 콤콤이 보고 있다.(필기시험 때 자기 올 문제가 이 책에서 전부 자기가 옵니다. 그러니까 미리 공부하지 않으면 큰하나자신이죠?)3. 슬키슬 때 배웠던 내용이 문제라도 자신에게 오세요.(특히 순서. 소중하니까 설렁설렁 하지 않고 집중하고 배우기)어차피 시험을 받는 23점 이상 있어서 instructor과정 이수할 수 있으면 어느 정도 자신 그에은챠요?그렇지 않나요?그만큼 스펙도 붙일 수 있고!! 그래서 더욱 공부해서 모두 한번에 허락하도록 합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