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미드 탑 스토리파이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3:56

    >


    안녕하세요 성민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소개하는 게임은 바로!! League of legend입니다.롤 중에서 챔피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챔피언은 예기 파이팅입니다~! 그래서 포지션을 정했다고 합니다미드예기 파이팅, 탑예기 파이트를 공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미드탑 예기파이트 스킨, 룬, 아이템 공략입니다. .예기 화이팅 자체가 6레프쵸은은 걸면서 점프, 고합 흘리며 별 도움이 안 되는 챔피언이어서 피크율이 moning와 장소에서 나와 함께 죠티오데에서는 꿀 점프 같습니다. 6레프후 확실한 이니스이과 5명 궁을 찌르면 불리한 형세도 역전을 할 수 있는 그런 시봉잉리오이 자신 오겠죠? 그래서 늘 그랬던 것처럼 여러분들께 예기 파이팅의 세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그럼 가볼까요? Let's go~~!


    미드스토리 파이팅 톱 스토리 파이트 순서로 카운터와 대전하기 쉬운 챔프를 살펴봅시다.맨 처음에 미드스토리 파이팅부터 탑스토리 파이팅 순으로! 미드스토리 파이팅 미드 스토리 파이트 카운터는 락스, 갈리오, 녹턴으로 되어 있습니다.상대의 때 각 승률을 순이었다. 게임의 되면 럭스/40.63%, 갈리오/45.40/녹턴/46.00%입니다 미드 스토리 화이팅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조이, 신드라, 일레리아입니다.상대의 때 각 승률을 순이었다. 게임의 되면 조이/63.40%, 쉰들러/62.00%, 이렐리아 60.68%입니다.톱 스토리 파이트 탑스토리 파이팅 카운터입니다마오카이, 신지도, 트린다미아 입니다.상대의 때 각 승률을 순이었다. 게임의 되면 마오 카이/37.04%, 싱지도우/39.33%, 인한 아메리칸 잉글리시/42.27%​ 탑 이야기 화이팅 상대하기 쉬원 챔피언입니다.울곳, 베인, 올라프입니다.상대의 때 각 승률을 순이었다. 게임의 되면 서울 곳 59.52%, 베인 59.09%, 올라프 58.47%


    이미 내용을 쓰는 것은 톱 내용 파이트와 미드 내용 파이트룬이 다릅니다.그래서 여러분들께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먼저 미드 내용 파이팅부터 톱 내용 파이팅 순으로 설명을 하겠습니다.미드 내용 파이팅 미드내용 파이팅은 핵심 룬(마법) 보글룬에게 (영감) 또 하나 나쁘지 않은 핵심 룬(마법) 보글룬에게 (지배)를 들어줍니다.


    >


    >


    핵심 룬(마법) 보졸룬(영감)부터 알아보겠습니다.미드멀 파이트의 핵심 룬 첫번째에 신비로운 유성을 들어줍시다.콩콩이 난입이 있는데 말 안 해도 난입이 절대 아니라는 거 아시죠? 마루파 Q2속 탈취가 있어, 굳이 난입할 필요는 없고, 콘콘은 쿠르타이다.이 빠르지만 럭스와 함께 스킬을 맞히는 교전이 그리 많지는 않아요. 그래서 유성과 함께 AP계수가 높고 쿨타이에서도 길지만 딜교 때 확실히 가능하기 때문에 말파 첫 번째 룬은 유성으로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유성은 원거리와 집공에서 이길 수 없는 챔피언을 마주치지 않기 때문에 그때 가주시면 효율적으로 대할 수 있습니다.​


    >


    두 번째 룬은 마자 순환 팔찌로 부탁드릴게요.왜 매 쟈싱 순환 팔찌를 가면 스토리파가 및 수준 체력이 574.2와 마자 신가 282.2입니다.레벨당마쟈싱 상승하는 양은+40입니다.Q만도 한개 수준 70/75/85/90가 된다구 초반 Q 3번만 적에게 보내자 바로 새로운 싹 없어집니다.그래서 다른 룬은 언급하지 않는다, 순환 팔찌를 하는 이유를 알 수 있기 때문에 의견합니다. 순환 팔찌 룬 설명은 스킬을 사용할 때, 마자신 소모량이 스킬을 적중시키면 마자신을 수급할 수 있습니다!


    >


    3번째는 깨달음입니다. 룬의 설명 은일 0수준에 도달하면 다시 사용 대기 시 때 로이 일 0Percent감소하고 재사용 대기시 때 감소, 치과 다이치 초과분 한 Percent당 적응형에 추가 공격력이다.2또는 추가 주문력 2효과에 대한 전환이 됩니다. 적응형을 모르시는 분들이 있어서 설명을 해드릴게요. 적응형은 나의 챔피언이 AD, AP에 따라서 AD면 AD를 추가 부여 받고 AP면 AP를 추가 부여 받습니다. 만약 토페가 AD 아이템에 간다면 토페 적응력 부여를 AD로 받는다는 뜻입니다.​


    >


    이제 주문 작열이다. 주문 작열의 룬은 스킬 적중 시에 불을 질렀고 하나초 후 수준에 따라서 5~35추가 마법의 피해를 줍니다. 이야기 화이팅 2수준으로 Q에서 상대 점프에 디루교을 하면 Q한방에 디루교칼 정도로 유성+주문 작열 시 던 신지가 장난이 없습니다.AP의 화파 딜을 보완하기 위해서는 주문 작렬을 해주세요.


    >


    다음은 죠그룬 할아버지 입니다.영감은 비스킷 배달과 가끔 찌그러진 물약을 들어줍시다. 부족한 마나프티아를 부패한 물약과 가끔 왜곡된 물약과 잘 어울리니 가끔 왜곡된 물약을 가져가면 되고 또 비스킷 배달과도 효과를 볼 수 있으니 한마디로 라인유지력+마나바나 되지 않아도 수급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잉감룬은 라인유지력과 버틴다는 소견으로 가시면 됩니다.2번째 보졸ー은에 대해서 설명합니다.핵심 룬(마법) 보졸룬에 (지배) 마법은 위의 것과 같이 가면 되고


    >


    2번째 보글은은 지배입니다.비열한 한방과 궁극의 사냥꾼에게 가십시오.비열한 한발은 이동 또는 행동을 방해당한 상태의 챔피언에 타격을 주면, 수준에 의해서 고정 대미지를 주는 궁극의 사냥꾼은 캐릭터 처치 관여할 때 중첩 1회당의 재사용 대기 시에 감소합니다. 궁전 타이입니다, 이재 사용 대기 시 때 로이 일 30/일 05/80초인 궁 쿠루타입니다. 감소 남풍 보이고 궁극의 사냥꾼이 좋다고 소견하는 것이다. 아카리처럼 활의존도가 높은 챔피언이기 때문에 꼭 가 주시기 바랍니다.지베른은 어쨌든 공격적일 때 가세요.


    >


    능력치의 룬:적응력 능력치+9적응형 능력치+9방어력+6※탑의 내용, 파랑, 다르게 미드 내용 팔콤속이 필요 없기 때문에 적응형에서 캘리포니아 주면 좋겠어요!탑 내용 화이팅 탑 내용 투지는 핵심 룬(정밀)보조 룬에(마법)또한 아래 죄인은 핵심 룬(마법)보조 룬에(영감)를 줍시다.


    >


    >


    핵심 룬(정밀) 보졸룬(마법)부터 살펴보겠습니다.탑의 내용 화이토헥심룽에 정밀 보쵸룽에 마법을 하고 9)하나 4네용파팟치에 w변 켄 이 수 있기 때문에 집의 공이 도심히 좋습니다. 탑 라인전 자체의 가장 기적인 디루교카 많아도 좋고 집의 공이 기본 공격을 3회 공격하면 약점이 노출되어 노출되는 6초 동안 추가 피해를 줍니다.그러면 내용패딜을 더 많이 할 수 있어요.


    >


    2번째의 룬은 차분하이다니이다.승전보와 침착이 있습니다만, 최대의 효율을 보기 위해서는 침착을 가져 주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라인전을 해서 교전을 몇번인가 하면 적이 귀환하는지, 불치로 죽었는지, 불치로 어느쪽인지, 어느쪽인지, 어느쪽인지, 어느쪽인지, 어느쪽인지, 어느쪽인지, 어느쪽인지, 어느쪽인지 지금 상황에서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만, 라인을 푸쉬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겡히라잉을 이상하게 나쁘지 않고, 적의 라인에 굳은을 가지고 하면 아주 저는 손해를 초래할 수 있어 처리 관여한 때에 최대의 말 아니며 20%회복되고 동시에 궁극기 다시 사용 대기 시간을 하나 0퍼센트를 갚겠습니다. 위에도 말씀드린 대로 활의존도가 매우 큰 친구이니 화파에게는 침착할 만한 룬이 없겠죠?


    >


    3번째 룬은 전설:민첩함과 전설:강인 햄 중 하봉잉을 선택하면 된대 선택하는 기준을 설명하고 주겟슴니다.CC기가 많은지 없는지에 따라 그렇게 아니라고 합니다. CC기가 많을 때는 콤보를 넣기 어려워지기 때문에, 강도를 가지지 않으면 큰일입니다.CC기가 별로 없을 때는 전설:민첩함입니다.전설:민첩함+능력치의 룬 콤속 하나 0퍼센트 지프콤을 내기 쉽기 때문에 전설:민첩함을 들어주시면 됩니다.


    >


    마지막 룬에게는 마지막 일격을 들어줍시다.스토리 파궁 자체가 암살에 특화되어 있기 때문에 암살류 챔프들이 많이 가는 마지막 일격에 가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


    저그룬은 마법으로 부탁합니다.어쨌든 순환 팔찌와 주문 작열하시면 됩니다.부족한 마나푸치와로 마나푸치와 순환팔찌로 대체하고 주문작열은 내용파 스킬딜이 젊으니 주문작열로 진행하시면 됩니다.마법룬에 대한 설명은 위에서 설명했으므로, 설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마법)보글룬에 (영감)은 미드내용파이트로 설명했으므로 생략하겠습니다.


    >


    능력치의 룬:공격 속도+한 0%맞춤형 능력치+9방어력+6※미드 스토리 파랑색은 달리 탑 이야기 판매하는 공격 속도+한 0%가구면 됩니다.​


    미드 멀파이트


    >


    미드스토리 파이트는 한방 딜이 많이 가줘야 한다.바로 AP스토리 파이트에 갑니다. 다른 AP챔프가 가도록 닮아가면 됩니다. 템트리부터 소개합니다. 첫번째 시스템은 각각 된장의 메아리를 집주인면 됩니다. 루덴의 마더리 하위 아이템으로 마더십을 얻을 수 있으며, 올 AP 아이템으로 아이템을 획득하세요.톱 스토리 파이트


    >


    탑스토리 파이트는 미드스토리 파이트와 달리 탱킹을 가주시면 됩니다. 템트리부터 소개합니다. 적이 AD냐 AP냐에 따라 이득이 달라집니다.적이 AP면 심연의 가면을 먼저 가주시고 적이 AD면 심연 먼저 가주세요.꼭 이렇게 가지 않아서 시스템은 유동적이네요..


    >


    화강암의 방패(P)쿠르 타입니다:10,8,6초 스토리 투지는 10초 동안 공격을 받지 않을 때는 실드가 생깁니다.바위의 방패는 가장 보통력의 10퍼.센트의 피해를 흡수합니다.이 능력은 1/7/13수준이 되면 다시 사용 대기 시간이 줄어듭니다.​


    >


    지진 파편(Q) 나쁘지 않고 소모:70/75/80/85/90쿠루 시간:8초의 대상으로 70/일 20/일 70/220/270(+0.6AP)의 마법의 피해를 주고 3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20/25/30/35/40퍼센트 훔칩니다. (사거리:625)​


    >


    천둥 소리(W)의 마나의 소모:30/35/40/45/50쿠루 타입니다:하나 2초 기본 지속 효과:말 화이트가 방위력 하나 0/하나에 5/20/25/30퍼센트의 방어력을 얻습니다. 화강암의 방패가 발동하는 위인 1개의 경우 추가 방어력은 3배가 됩니다.사용 시:기본 공격 시 5초간 여진을 하나우쿄 선형 영역에 30/45/60/75/90(+0.2AP)(+0. 하나 5추가 방어력)정도의 물리적 피해를 줍니다. 천둥 소리를 사용한 뒤 하나의 공격 때 대상에 하나 0/20/30/40/50(+0.2AP)(+0. 한가지 더 방어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


    이렇게 평타+W로 평통이 가능할 것이다.9.14패치로 변 켄 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소평타+W로 콤보도 생겼으므로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


    지상 공격(E)쿠르 타이다:50/55/60/65/70다시 사용 대기 시 때:7초 마루 파이 투가 바닥을 치고 주변 적에 60/95/130/165/200(+0.4방어력)(+0.6AP)의 마법의 피해를 주고 3초 동안 공격 속도를 30/35/40/45/50카피.센트 감소시킵니다. (범위:400)​


    >


    못 말리는 힘(R)쿠르 타이다:일 00다시 사용 대기 시간:일 30/일 05/80초 스토리 투지가 지정한 지역으로 돌격하고 적에 200/300/400(+일.0AP)의 마법의 피해를 주고 적을 것.5초간 공중에 띄웁니다. 스토리파이트는 돌진 중에 받는 모든 방해 효과를 무시합니다. (사거리:일 000, 범위:325)​ 스펠 ​, 스토리 화이팅


    >


    >


    미드내용 파이팅은 점화를 가져주시면 됩니다.내용파는 Q, W, E, R. 파 영토를 하는 일이 없기 때문에 암살자 특성은 스킬을 단번에 쏟아붓는 것이 보통의 암살자입니다. 그렇게 암살하는 대암살이 되지 않으면 끔찍한 손해죠? 부족한 딜을 점화시켜 드리겠습니다.탑 내용 파이팅.


    >


    >


    탑예기 파이팅은 순간 이동을 들어주세요그렇게 나쁘지는 않으시다면 점화를 드시는 것도 좋지만, 어디까지나 나쁘지 않게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탑은 텔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탑을 올라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복귀와 합류텔이 매우 중요하니 텔을 드세요.


    >


    토키 풀 스토리 파이트(520RP한정반)


    >


    산호초 스토리 파이트(750RP


    >


    흑요석의 이야기 파이트(975RP-한정판)


    >


    대리석 마루 파이 투(520RP)


    >


    빙하의 이야기 파이팅 350RP)


    >


    메가 이야기 파이트(하나 350RP)


    >


    철갑 병기의 이야기 파이트(975RP)


    >


    오디세이 이야기 파이트(1350RP)


    >


    예기파 콤보에 다니다 콤보에 대해 설명하자면 궁+E+평타+W+평타+Q+평타다.하지만 콤보속도를 보면 많이 느려진다?이 콤보를 사용하면 후속 딜을 많이 넣을 수 있는데, 점멸과 이동 스킬에서 많이 빠져 있습니다. 만약 이동 스펠링과 스킬이 없다면 이 콤보를 사용해 주셨으면 합니다.


    >


    콤보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궁+E+Q+평타+W+평타콤보속도를 보면 전에 좀 더 빨리 자신감을 갖을 수 있겠니? 순식간에 암살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콤보가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해요!


    지금까지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말파이트는 잘 들어서 탈승리할 수 있지만, 잘 듣지 않으면 패배를 맞이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진입 타이밍을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그거는 여러분들이 많이 플레이하면서 타이밍을 기억하세요.(제 글이 도움이 된다면, 코멘트, 공감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자~ 그럼 BYE BYE~~!



    댓글

Designed by Tistory.